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운송

운송

패션의 다양한 운송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도시 교통

브랜드 도시 교통

도시를 편안하게 이동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도시 자전거

도시용 자전거 는 폭이 넓고 푹신한 좌석과 높은 핸들바를 갖추고 있어 짧은 거리를 편안하게 이동하고 시내 곳곳에서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도시 자전거 는 포장된 길에서 운전할 수 있습니다.

전기 스쿠터

전기 스쿠터 는 전기 모터로 시동되는 스탠드 업 스쿠터입니다. 일종의 마이크로 모빌리티로 분류되는 이 스쿠터는 일반적으로 라이더가 버티는 중간에 거대한 데크로 고안됩니다. 전기 스쿠터 는 법 집행, 경비 및 용이성에 사용됩니다. 도시 지역에서 흔히 볼 수 있으며 자전거나 산책을 위한 옵션으로 활용됩니다.

호버보드

호버보드 는 자체 균형 스쿠터라고도 합니다. 호버보드는 전기의 도움으로 움직이고 바퀴가 두 개 있는 소형 기계입니다. 그들은 2015년에 시장을 열었고 그 이후로 점점 더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호버보드 는 재충전이 가능한 리튬 이온 배터리를 통해 구동됩니다. 운전자는 두 바퀴 안에 있는 무대 위에서 휘두른다.

세그웨이

세그웨이는 두 개의 바퀴가 있는 자체 균형 특수 운송 수단입니다. 세그웨이는 승차감이 매우 좋습니다. 그들은 걷기에는 너무 멀지만 운전하기에는 너무 작은 거리까지 당신을 데려가도록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많은 다른 나라에서 일반적입니다. Xiaomi , Skateflash , Brigmton , 9transport , Anlen , Dahon 과 같은 유명 브랜드에서 세그웨이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