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Hackett

Hackett
소개 Hackett
Hackett, 명예로운 영국 고급 남성의류 브랜드로서 공식 셔츠의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을 상징합니다. 1979년 제레미 해켓과 애슐리 로이드-제닝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런던의 유명한 포토벨로 로드에서 중고 의류 판매점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전통 영국 남성의류와 수선된 제작법에서 영감을 받아 Hackett는 빠른 시간 안에 뛰어난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까다로운 남성들 사이에서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우수한 제작법과 영원한 디자인 중심의 주된 중점을 두고 Hackett의 남성의류의 여정은 놀라운 영구적인 경험이 되었습니다.
결론적으로, Hackett는 영원한 우아함과 발전된 스타일을 상징하는 브랜드로 남성 복장의 장소에 기립되었습니다. 포토벨로 로드의 착한 시작부터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고급 남성의류 브랜드로 성장해 온 Hackett은 우수한 제작법과 클래식 디자인에 대한 열정을 계속해서 현대적인 남성들에게 사로잡고 있습니다. 제작이 완벽한 정장이든, 클래식한 셔츠, 편안한 스웨터, 스마트한 블레이저, 스타일리시한 자켓이든, 그리고 고급스러운 신발이든, Hackett의 컬렉션들은 트렌드를 뛰어넘어 영원한 전문성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Hackett은 남성의류 여정에 끝없는 영원함을 더해줍니다

Hackett 남성의류 컬렉션은 언더스테이트드 럭셔리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방출합니다. 가장 좋은 소재로 만들어진 정장은 공식 장소뿐만 아니라 데일리 엘레거스를 위한 제품이며, 전통과 조화로운 스타일을 중점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미래의 영원한 패션을 육성하기 위한 Hackett Boys의류 라인에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세련된 블레이저, 셔츠, 바지, 아우터웨어를 포함하여 젊은 남성들이 복장에 매력을 느끼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Hackett 셔츠 컬렉션은 정통 영국 매력을 대표합니다. 가장 우수한 면으로 만들어진 셔츠는 세련된 장소에서의 공식 이벤트뿐만 아니라 여유로운 주말의 캐주얼한 체크 셔츠까지 여러 장비에 필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Hackett 스웨터는 편안함과 우아함을 쉽게 조화로운 느낌을 만들어 냅니다. 미르노 울과 캐시미어로 만들어진 스웨터는 감각적인 느낌을 더하면서도 착용자를 따뜻하게 해줍니다. 클래식한 V-넥스부터 스타일리시한 크루 넥스까지, Hackett 스웨터는 모든 의상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줍니다.
Hackett 자켓은 브랜드가 영원한 스타일과 완벽한 제작법에 대한 약속을 보여줍니다. 클래식한 트위드 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