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향수

향수 패션

패션의 다양한 향수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향수

브랜드 향수

당신은 얼마나 자주 당신이 착용하는 향수를 변경합니까?

여성 향수
향수를 착용하는 동안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여성들은 의상에 꼭 어울리는 액세서리로 향수를 사용합니다. 당신이 입는 향수나 향기는 당신의 감정을 전달하고 당신의 느낌을 재미있는 방식으로 반영하여 당신의 외모를 강조합니다. 향기도 기분을 바꾸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Lacoste , Tommy Hilfiger , DieselPepe Jeans여성 향수의 가장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올해의 몇시입니까?
우리가 날씨에 따라 선택하는 색상, 패턴, 천과 마찬가지로 향기는 계절에 따라 더 잘 어울립니다. 예를 들어, 가벼운 플로럴 향은 봄과 여름 시즌에 바르기 좋고, 강하고 스파이시한 향은 포근한 겨울 밤에 더 잘 어울린다. 대담한 향수는 특별한 이벤트와 저녁에 가장 좋습니다.

남성 향수
새로운 향수와 향기를 시도하기 위해 향수를 바꾸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닙니다. 좋아하는 향수도 시간이 지나면 흥얼거린다. 우리 모두의 화장대에는 다양한 종류의 향수가 있습니다.
많은 남성에게 향수를 착용하는 것은 예술이며 컬렉션에 수백 가지의 향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든 향수를 착용합니까? 이것은 다음과 같은 질문으로 이어집니다. 당신이 쓰고 있는 향수를 바꿔야 하고 만약 그렇다면 얼마나 자주 갈아야 하는지.
음, 진실은 향수를 얼마나 자주 바꿔야 하는지에 대한 엄격하고 빠른 규칙이 없다는 것입니다. 어떤 남성들은 평생 착용하고 싶은 시그니처 향수를 하나 선택합니다.
반면에 옷을 갈아입는 만큼 향수도 자주 바꾸는 사람들이 있다. 따라서 개인 취향의 문제입니다. Dolce and Gabbana , Calvin Klein , DiorDesigual 은 최고의 남성 향수 컬렉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