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메이크업

메이크업

패션의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찾아보세요. dressinn에서 최고의 거래를 찾아보세요. 빠른 배송과 안전한 결제.

메인상품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크업

메이크업 사용 팁

어떤 여성은 화장을 좋아하고 아마도 미용 상자에 많은 물건을 보관할 것입니다. 그러나 미용 제품 컬렉션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므로 원하는 모양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기본 기술을 배워야 합니다. 메이크업 사용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부속품

화장품 산업의 성장과 함께 우리는 시장에서 엄청난 범위의 미용 및 스킨케어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얼굴, 눈, 입술, 손톱을 위한 메이크업 제품과 함께 뷰티 키트에 꼭 있어야 하는 다양한 메이크업 액세서리 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뷰러, 블렌딩 스폰지, 브러시, 라이너, 손톱깎이, 족집게 등 이 작은 도구는 정말 편리하며 집에서도 전문가의 룩을 연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최근에 우리는 눈 화장이 상당히 강조되는 것을 보아 왔습니다. 스모키 아이즈, 쉬머 아이즈, 캣 아이즈, 그라데이션 등 다양한 이벤트와 사교 모임에 따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연출할 수 있는 아이 메이크업 스타일을 많이 소개했다. Dior , Yves Saint Laurent , Lancome , SisleyFilorga 는 고품질 메이크업 제품 및 액세서리를 제공하는 유명 브랜드입니다.

얼굴

얼굴에 화장을 할 때 명심해야 할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항상 보습제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은 품질의 모이스처라이저를 사용하여 추가 제품을 위한 피부를 준비하십시오. 다음으로 프라이머와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사용하여 매끈한 베이스를 만들어줍니다. 컨실러를 사용하여 특징을 강조하십시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운데이션 파우더를 발라 베이스를 고정해줍니다. 또한 블러셔와 하이라이터를 발라 최종 글램 룩을 연출해야 합니다.

입술

하루 종일 지속되는 립 컬러를 적용하는 것은 많은 여성들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그러나 몇 가지 요령을 따르면 변색 없이 더 오래 유지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먼저 립 스크럽으로 입술을 정돈합니다. 각질과 건조한 피부가 떨어져 나가도록 입술 전체에 부드럽게 펴 발라줍니다. 입술에 수분을 공급하고 비슷한 색의 립펜슬로 외곽선을 그린다. 립스틱으로 입술을 채우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손톱

네일 제품은 매니큐어, 리무버, 에나멜과 같이 손톱을 손상으로부터 보호하고 부드럽게 하는 데 사용되는 모든 것을 포함합니다. 손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네일 페인트만 바르던 시대는 지났습니다. 화장품 산업의 성장으로 손에 시크한 느낌을 주는 장식과 함께 다양한 디자인과 스타일의 다양한 인조 손톱 이 있습니다. 네일아트를 통해서도 다양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