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Rains

소개 Rains
Rains는 2012년 덴마크 아르후스에서 다니엘 브릭스 헤셀라거와 필립 롯코 이 두 사람에 의해 설립되어 비방향적인 비바람과 날씨 방어 액세서리로 자리매김한 덴마크 브랜드입니다. 미니멀한 스칸디나비아 디자인 에스테틱을 지향하며, Rains는 형태와 기능 모두를 만족하는 고품질 방수 제품으로 유명해졌습니다. Rains는 비바람과 날씨 방어 액세서리의 개념을 혁신적으로 바꾸었습니다. 미니멀한 디자인, 기능성, 방수 재료에 초점을 맞추면서 브랜드는 도시와 야외 환경 모두에 적합한 높은 품질의 제품으로 믿음을 받게 되었습니다. 유명한 자켓과 코트 자켓부터 백팩, 지갑, 화장품 가방, 파카까지 Rains는 디자인과 물성이 동반된 날씨 방어 요소의 포괄적인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Rains는 높은 품질의 날씨 방어 요소를 제공합니다.

Rains 자켓은 브랜드의 플래그십 제품으로, 감각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비 보호력으로 유명합니다. 이 자켓은 방수 재료로 제작되어 더욱 강력한 비에도 건조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Rains Coat Jacket는 일상과 정장 모두에 적합한 다용도 소재로, 비바람을 막고 패션과 함께 남길 수 있는 완벽한 선택입니다. 깔끔한 라인과 방수 구조는 비를 피하며 패션도 손상없이 즐길 수 있게 해줍니다. Rains 백팩은 자켓과 같은 세심한 주의를 다하여 디자인 되었습니다. 방수 백팩은 풍부한 저장 공간을 제공하며 다양한 크기와 스타일로 이루어져 있어 여가와 야외 활동 모두에 적합합니다. 손에 잘 들어가고 방수 성능에 뛰어난 Rains 지갑도 있습니다. 견고한 소재로 만들어진 지갑은 다수의 카드 슬롯, 구역 등을 포함하고 있어 비가 오더라도 가방 속 중요한 물건들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Rains 화장품 가방은 여행객과 야외 활동 열광자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가방은 방수 지갑이며 공간이 넓어 다양한 화장품들을 담을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따뜻함과 비 보호가 필요한 경우, Rains는 파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더 긴 자켓은 날씨의 상황에 따라 완벽한 보호를 제공하면서도 브랜드가 추구하는 시그니쳐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Rains 파카은 경계한 날씨 상황에도 자신감과 멋짐을 발휘하는 완벽한 선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