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면 즉시 비밀번호 재설정을 위한 링크를 보내 드립니다. 

Stance

Stance
소개 Stance
Stance는 캘리포니아주 기반의 유명한 브랜드로, 양말과 속옷에 대한 세계를 성공적으로 혁신했으며 일상적인 기본 요구 사항을 패션 스타일로 업그레이드시켰습니다. 2009년에 Jeff Kearl, Aaron Hennings, Ryan Kingman, Taylor Shupe, 그리고 John Wilson이 설립한 Stance는 의류에 디자인과 혁신을 더하기 위해 미션에 나섰습니다. 가장 최신 기술과 예술성을 결합함으로써 높은 품질과 편안함이 동반된 Stance는 빠른 속도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용어는 자신을 표현하는 것, 고유성을 인정하는 것, 그리고 무대를 벗어나 이뤄내는 것을 중심으로 바뀌었습니다.
감명적인 콜라보레이터 명단을 가지고 있으며, 아트, 스포츠, 문화 아이콘 등을 포함하고 있어 이를 기반으로 디자인과 기능의 경계를 계속해서 넘어오고 있습니다. Stance는 그간 기본적인 양말과 속옷의 개념을 뛰어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디자인, 성능, 그리고 개성까지 담은 일상적인 기본 요구 사항들로 사람들이 고유성을 인정하고 자신감 있게 표현할 수 있게 하고 있습니다. 끊임없는 혁신과 공동 창업의 열정으로 브랜드의 미래는 제품과 같이 다채로운 편안함이 가득하게 될 것입니다.

Stance Redefining Comfort and Style in Everyday Essentials

Stance의 거주 제품 양말은 물들어가는 디자인과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에 의해 대중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비눗방울 소재, 습기 제거 섬유, 특수한 쿠션 기술 등 고급 소재를 사용하여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과 취향에 맞는 양말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연계, 캐주얼 웨어, 또는 의상 양말이든 각각 다른 취향과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디자인과 패턴, 그리고 공동 창업 목록을 제공합니다. Stance는 스포츠 열광자 에게도 최적의 성능과 스타일을 제공하기 위해 성능과 혁신에 대한 열정을 담고 있습니다. 열린 리틀 리그부터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까지, 스포츠 도전자들은 브랜드가 스타일과 성능을 가장 최선의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자신의 열정을 담아 노력하는 것을 즐기고 있습니다.
Stance는 패션이 성별의 경계를 넘나들는 것을 인정합니다. 남성을 위한 Stance 양말은 디자인, 편안함, 그리고 목적을 다양하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 증거입니다. 스포츠, 캐주얼 웨어, 또는 정장 양말이든 어떤 상황에서도 각각의 취향과 생활 스타일에 맞는 양말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는 신중하게 디자인된 여성을 위한 Stance 양말 컬렉션으로 여성 자존감과 여성 권력을 돕고 있습니다. 이 양말들은 여성들이 가볍게